[TV체크] ‘빈센조’ 송중기, 곽동연 제안 거절

입력 2021-04-04 22: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 곽동연이 옥택연을 향한 반격을 준비했다.

4일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에서는 빈센조(송중기 분)와 홍차영(전여빈 분)이 바벨을 박살내기 위해 증거를 수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궁지에 몰린 장준우(옥택연 분)를 대신해 장한서(곽동연 분)는 총대를 메는 척했다. 장한서는 "검사님, 노조 와해 지시 제가 했습니다. 형님은 아무 것도 모르십니다. 엊그제 취임하신 분입니다. 그 전에 제가 다 관리하고 지시했습니다. 저한테 다 물어보십시오.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바로 그 때 검사장 황진태(서진원 분)가 등장했고, 장한서는 검사에게 "이딴 식으로 수사하면 어떡해? 바벨 내부 사정을 알고 이러는 거야? 이분들 귀가 조치하고 원점부터 다시 수사해. 부실 수사로 언론에 도배되고 싶어?"라며 협박을 했다.

풀려난 장준우는 장한서, 한승혁(조한철 분), 최명희(김여진 분)와 와인 파티를 했다.

그러나 장준우는 장한서에게 "호의는 고마운데 그렇게 가벼운 죄를 뒤집어 쓰면 안되지. 페이퍼컴퍼니, 탈세, 불법 주식 취득 이런 걸 뒤집에 써줘야 정말 형을 위한 거야"라고 말했다.

이에 장한서는 "아까 마음이 급해가지고. 걱정 마십시오. 저는 뭐든 상관 없습니다"라고 둘러댔다.

이후 장한서는 한승혁에게 "빈센조랑 자리 한번 만듭시다. 되도록 빨리"라고 제안, 장준우를 향한 반격을 준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빈센조와 만난 장한서. 장한서는 "형님이랑 같이 나까지 죽이는 게 목표냐. 그런게 아니면 형님만 마음대로 해라. 형님 죽게 도와줄 것“이라며 배신을 암시했다.

빈센조는 "너희 형제 문제는 너희들이 알아서 해라. 난 개입하지 않는다“라고 장한서의 제안을 거절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