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필돌' 하이라이트가 단독 리얼리티로 돌아온다.
7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오는 16일 오전 첫 공개되는 wavve(웨이브)의 오리지널 웹 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제작 SM C&C STUDIO·wavve, 기획 이예지·천명현, 연출 안백희)'를 통해 그룹 하이라이트의 신규 예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등 전 멤버가 완벽한 '군필돌'로 구성된 하이라이트는 단독 리얼리티 웹 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를 통해 '군백기'를 무사히 마치고 돌아온 멤버들의 새 예능 적응기와 색다른 도전을 담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반전의 하이라이트' 론칭 소식과 함께 공개된 '히든 포스터'에서 멤버들은 새파란 하늘 아래 해맑은 웃음을 띠며 청량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제작진에 따르면 '히든 포스터'에는 '반전의 하이라이트'라는 타이틀에 맞게 다양한 반전이 숨어있다고 해 더욱 흥미를 끌어올렸다.
또한 소속사에 따르면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사전 회의에서부터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나누며 남다른 열의를 드러냈고, 서로 얼굴만 봐도 웃음이 터지는 등 완전체가 함께 하는 예능 나들이에 들뜬 기분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4인 4색의 매력을 뽐내며 원조 '남친돌'로서 왕성한 활동을 펼쳐온 하이라이트는 그간 멤버들의 군 복무로 인해 그룹 공백기를 가졌고, 각자 개인 활동으로 모습을 드러내며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지난해 12월 막내 손동운의 전역을 끝으로 비로소 완전체로 돌아온 하이라이트가 선보일 단독 리얼리티 웹 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이라이트의 단독 리얼리티 웹 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는 오는 16일 첫 방송에 앞서 콘셉트 포스터와 1차 티저를 선공개할 예정이고 각 영상은 오는 8일과 9일 'wavve(웨이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완전체로 돌아온 하이라이트는 현재 새 앨범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