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인님’ 오늘(7일) 결방…시장 보궐선거 개표방송 [공식]

입력 2021-04-07 13: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 주인님’이 7일 결방한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셔츠)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밀착 반전 로맨스다. 이민기(한비수 역), 나나(오주인 역), 강민혁(정유진 역)이 삼각 로맨스를 선보인다.

4월 7일 수요일 ‘오! 주인님’ 5회는 결방된다. ‘오! 주인님’ 5회 대신 ‘선택 2021 서울, 부산 시장 보궐선거 개표방송’이 전파를 타는 것. 이에 ‘오! 주인님’ 5회, 6회는 4월 8일 목요일 밤 9시 20분부터 2시간 연속 방송될 예정이다.

지난 ‘오! 주인님’ 4회에서는 한비수, 오주인, 정유진의 삼각 로맨스에 스파크가 튀기 시작했다. 한비수와 오주인이 한 집 살이를 하며 성큼성큼 가까워진 가운데, 17살 때부터 오주인만을 바라보는 남자 정유진이 프랑스에서 한국으로 돌아온 것. 뿐만 아니라 한비수가 스토커에 납치된 오주인을 구했고, 이 상황을 정유진이 목격하면서 세 사람 사이의 감정선이 더욱 미묘해졌다.

이와 함께 앞서 공개된 스틸, 예고 영상 등을 통해 정유진의 오주인을 향한 본격적인 러브 어택이 예상되는 바. 삼각 로맨스가 ‘오! 주인님’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어떤 두근거림을 안겨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 5회, 6회는 4월 8일 목요일 밤 9시 20분부터 2회 연속 2시간 방송된다.

사진제공 = 넘버쓰리픽쳐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