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2’ 카이, 고객 맞이 런웨이

입력 2021-05-01 13: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 1화에서는 카이의 즉석 런웨이와 패션 상황극이 펼쳐진다.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는 원조 패셔니스타 배정남이 세상 어디에도 없던 '원앤온리' 고민 맞춤형 남성 전문 옷가게 '기쁨라사'의 사장님으로 분해 고객들의 다양한 옷 고민을 해결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1을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며 엑소 멤버 카이가 합류를 확정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배사장’ 배정남과 '카대리’ 카이가 첫 고객 맞이에 나선다. 오늘의 고객은 어느 스타트업 대표로, 외부 강연 때 입을 스타일링을 의뢰한다. 배정남과 카이의 목표는 스티브 잡스와 마크 저커버그만큼 아이코닉한 이미지를 심어줄 만한 스타일링을 찾는 것이다. 카이 또한 참여해 스타일링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카이가 직접 즉석 런웨이를 펼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배정남과 카이 두 사람이 구성한 스타일링대로 착장을 선보이는 것. 이날 카이는 강연룩에 어울리는 강사 상황극을 펼치는 등 팔색조 면모를 발휘할 전망이다. 능글맞은 ‘카대리’의 매력에 웃음짓는 배정남까지 훈훈한 웃음과 재미가 시청자를 찾아간다.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는 5분 편성물로, 오늘(1일, 토) 저녁 7시 20분 방송된다.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 풀버전이 공개된다

[사진 제공: tvN]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