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시즌4’ 라비, 사기꾼 등극한 사연

입력 2021-05-02 16: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박 2일 시즌4’ 라비, 사기꾼 등극한 사연

‘1박 2일’ 멤버들이 최고의 일몰 장면을 포착하기 위해 승부욕을 불태운다.

2일(오늘)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지금 이 순간’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전북 부안군에서 아름다운 봄의 정취를 만끽하는 여섯 남자의 하루가 그려진다.

여섯 멤버는 하루 중 가장 오색찬란한 순간인 ‘일몰’을 카메라에 담아 노을 사진 콘테스트에 나선다. 대결에 앞서 ‘뚱호라비’ 팀은 불안감을 호소하기 시작하고, 특히 김선호는 “정훈이 형이 잘 찍잖아, 우리 팀이 불리하네”라며 ‘구도의 신’ 연정훈을 견제한다고.

프로 사진가 포스를 자랑하는 연정훈의 독주를 막을 멤버가 등장할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가운데, 일몰 명소로 향한 여섯 남자는 해가 보이지 않는 흐린 날씨로 인해 난항을 겪는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난감한 추가 미션에 멤버들이 진땀을 뺐다고 전해져, 과연 이들이 무사히 콘테스트 용 작품을 완성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그런가 하면 ‘SNS 장인’ 라비는 사진의 톤을 자유자재로 다루며 ‘라법사’의 면모를 드러낸다. 믿을 수 없는 고급 촬영 스킬에 같은 팀인 문세윤마저 “사기꾼이네!”라며 혀를 내둘렀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이날 예상치 못한 심사위원이 등장, 멤버들을 쥐락펴락하며 치열한 승부를 가린다고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2일(오늘)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