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화보 “집에선 개아빠, 뒷바라지 바빠”

입력 2021-05-03 18: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우석 화보 “집에선 개아빠, 뒷바라지 바빠”

가수 김우석이 슈가 보이다운 사랑스러움과 특유의 치명미를 뽐냈다.

김우석은 5월 6일 발행하는 ‘퍼스트룩’ 매거진을 통해 한 향수 브랜드의 코리아 앰버서더 발탁 기념 첫 화보를 공개했다. 폭신폭신한 구름이 가득한 비현실적인 공간에서 그네를 타기도 하고, 해먹에 누워 여유를 즐기는가 하면, 핑크색 곰돌이들과 함께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냈다. 네 가지 향수 콘셉트에 따라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밀당하며 차세대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김우석은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전곡 프로듀싱을 맡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으로서 영감의 원천을 언급했다. “무조건 팬분들의 사랑인 것 같아요. 팬분들의 사소한 말 한마디에 감동을 받아 곡으로 표현하기도 하고, 제 사소한 행동으로 팬분들이 기뻐할 때 영감을 받기도 해요.”라고 밝혔다. 집에서는 어떤 모습일지 묻자 “사실 저는 그냥 개아빠에요. 하루 종일 뒷바라지하고, 애들이랑 재밌게 놀고 있어요. 밥 먹는거 보면서 흐뭇해 하고, 매일 봐도 귀엽고 좋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지내요. 개인기를 하고 간식을 줄 때 참을성 있게 기다리게 하고 줘요. 제가 참을성을 잘 길러준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김우석의 더 다양한 모습의 화보와 인터뷰는 5월 6일 발행하는 매거진 ‘퍼스트룩’ 218호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화보보다 생생한 김우석의 매력을 담은 뷰티 필름과 뷰왕실록 영상은 퍼스트룩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