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김성은, 정우성과 CF 찍은 제부의 정체는?

입력 2021-05-10 2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성은, 정조국 위해 '깜짝' 은퇴식 준비
아들 태하, 돌연 자리 박차고 나간 이유
친동생 부부 최초 공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김성은이 정조국을 위한 깜짝 파티를 준비한다.

10일(월) 밤 10시 15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성은이 18년간의 프로 축구선수 생활을 마감한 남편 정조국을 위해 은퇴식 준비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작년 기자회견으로 은퇴식을 대체하면서 제대로 된 은퇴식을 하지 못한 아쉬움에 가족들이 몰래 은퇴식을 마련한 것. 귀가해 이를 확인한 정조국은 눈앞에 펼쳐진 광경에 놀라워하며 웃음꽃이 만개했다.

그러나 첫째 아들 태하는 가족들 앞에서 안절부절못한 모습을 보이다가 이내 자리를 박차고 나가 이를 지켜보던 이들 모두 놀라게 했다는데. 과연 아들 태하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성은은 본인과 데칼코마니처럼 빼닮은 친동생 부부를 최초 공개한다. 언니 못지않은 우월한 기럭지로 남다른 포스를 풍기는 친동생과 배우 정우성과 동반 CF를 찍은 이력을 자랑하는 훈훈한 외모의 제부가 등장할 예정이다.

김성은은 남편 정조국과 장거리 부부로 지내는 탓에 남편의 빈자리를 채워주는 친동생 부부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특히, 김성은은 “제부가 없었다면 119에 실려 갔을 것”이라며 긴급한 순간마다 함께해 준 친동생 부부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냈다고.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반 아빠의 존재다”, “좋은 제부다”라며 감탄했다고 전해진다.

그런가 하면 위기감을 느낀 정조국은 김성은을 향해 ’운동선수와 함께 살아서 좋은 점‘을 물으며 본인 PR에 나섰다. 김성은이 운동선수 남편의 장점을 ’힘‘으로 꼽자 정조국은 “남자는 힘이다”라며 동서와의 즉석 허벅지 씨름 대결을 펼쳤다. 프로축구선수 출신으로 근육질 몸매를 뽐내는 정조국은 사회인 야구단으로 활동한 동서에게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두 사람은 자존심을 건 숨 막히는 접전을 펼쳐 모든 사람의 진땀을 쥐게 했다는데. 과연 승자는 누구였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김성은♥정조국 부부와 친동생 부부의 스펙터클한 회동은 10일(월) 밤 10시 15분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