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호텔앤리조트, 전국 워터파크 동시개장 맞춤 패키지 출시

입력 2021-05-13 0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미취학아동 2인 무료, 워터파크용 마스크 증정
카카오메이커스와 콜라보로 19일까지 특별판매
소노호텔앤리조트는 전국 9개 지역 워터파크를 동시 개장하면서 ‘소노 얼리썸머 패키지’를 출시한다.


동시 개장하는 워터파크는 홍천 오션월드를 비롯해 오션어드벤처(거제, 천안), 오션플레이(고성, 양양, 삼척, 경주, 변산) 등이다. 모두 야외 슬라이드, 파도풀, 유수풀 등을 운영한다.

홍천 오션월드는 인기 시설인 몬스터블라스터, 슈퍼부메랑고, 자이언트 워터플렉스를 현재 운영중이며, 중부권 최대 워터파크 천안 오션어드벤처는 신규 어트랙션인 스피드레이싱, 더블 부메랑, 바디 볼 슬라이드 등 3종을 신규 오픈했다. 이밖에 쏠비치 양양과 삼척에서는 동해 바다를 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소노벨 변산에서는 노천탕에서 서해 낙조를 감상할 수 있다. 델피노 오션플레이는 지하 500m에서 용출되는 온천수가 특징이다.


워터파크 개장에 맞춘 ‘소노 얼리썸머 패키지’는 리조트 객실과 워터파크 이용권(성인 2인권과 미취학아동 2인 등 최대 4인)으로 구성했다. 전국 9개 지역 중 선택 가능하다. 홍천 비발디파크 리조트 선택 시 곤돌라 1회권, 하늘양떼목장입장권, 레일썰매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홍천 소노펠리체 리조트는 오션월드와 소노빌리지 인피니피풀 2곳 중 1곳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19일 오후 5시까지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특별 판매하며 이용기간은 21일부터 7월22일까지다. 홍천 비발디파크 주중 패밀리 객실 기준으로 12만5천원부터 판매한다. 미취학 아동은 현장에서 증빙 가능한 의료보험증 등 공인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소노호텔앤리조트 회원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전용 상품 이용이 가능하다.



소노호텔앤리조트는 워터파크 입장객에게 물놀이에도 안전한 오션마스크를 1인 1매 무료 증정한다. 오션마스크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워터파크 전용 마스크로 고온 다습한 환경이나, 표면이 물에 젖은 후에도 마스크 성능이 유지된다. 락커, 샤워실은 물론 어트랙션 탑승 시에도 계속 착용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