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31일까지 서머 에디션 ‘데이 브레이크‘ & ’칠 나이트’
쿨러박스 블루투스 스피커 등 스타벅스 굿즈 랜덤 제공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는 도심 감성 캠핑 테마의 ‘서머 에디션:데이 브레이크 & 칠 나이트’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쿨러박스 블루투스 스피커 등 스타벅스 굿즈 랜덤 제공
뉴노멀 여행 트렌드인 캠핑을 콘셉트로 쿨러 박스, 랜턴 등 여름캠핑 아이템과 치맥세트 그리고 캠핑 감성 팝업존으로 구성했다. 도심에서 여름 날의 감성과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는 스타벅스커피코리아와의 협업으로 ‘2021 스타벅스 서머 프리퀀시 아이템’을 투숙객에게 제공한다. 패키지는 한정상품으로 예약은 8월15일까지 가능하다.
패키지는 데이 브레이크(Day Break)와 칠 나이트(Chill Night) 두 옵션이다. 데이 브레이크 선택 시 스타벅스의 ‘2021 서머 프리퀀시 아이템’ 중 쿨러 박스 ‘서머 데이 쿨러’를 랜덤 제공한다. 칠 나이트는 여름밤의 낭만을 살려줄 블루투스 스피커 겸 랜턴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을 랜덤 제공한다.
객실에 따라 치맥 TO-GO 등 미식 혜택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디럭스 객실에는 조선호텔앤리조트 수제 맥주인 제이 라거(2병)와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의 사천식 라즈지로 구성된 치맥 TO-GO를 제공하며, 아틀리에 스위트에는 치맥 TO-GO를 포함해 라망 시크레의 조식 2인과 발렛 파킹(1회)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코너 스위트 투숙은 바 마크 다모르의 세이보리 라운지 2인 혜택이 있다.
이밖에 감성캠핑 브랜드 노르디스크의 로맨틱 캠핑 팝업 존도 운영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