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 ‘Ring Ring’ MV, 공개 4일 만에 천만뷰

입력 2021-05-22 10: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로켓펀치 ‘Ring Ring’ MV, 공개 4일 만에 천만뷰

로켓펀치(Rocket Punch)의 신곡 ‘링링(Ring Ring)’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7일 공개된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의 첫 싱글 타이틀곡 ‘링링(Ring Ring)’ 뮤직비디오가 21일 기준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링링(Ring RIng)’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에 600만 뷰를 넘어 전 세계 K팝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 기세를 몰아 컴백 4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고, 여전히 꾸준한 조회 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로켓펀치의 첫 싱글 타이틀곡 ‘링링(Ring Ring)’은 발매 직후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했고,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4위에 오르는 등 호성적을 거두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이와 함께 해외 12개 지역 아이튠즈 톱 K팝 싱글 차트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린 로켓펀치는 그간 강세를 보였던 동남아시아 지역을 비롯한 아랍, 남미 시장에서도 새롭게 주목받으며 점차 확장되는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로켓펀치는 8개월간의 공백기에도 컴백과 동시에 가요계에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격 컴백 활동을 시작한 이들이 올여름을 강타할 ‘뉴트로 요정’으로서 어떤 유의미한 결과물을 만들어낼지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곡 ‘링링(Ring Ring)’은 신스웨이브(Synthwave) 장르에 80년대 신스 팝(Synth pop) 스타일을 혼합한 곡으로, ‘두 사람 중 먼저 내 전화를 울리는 사람에게 가겠다’라는 통통 튀고 위트 있는 가사 속 당당한 사랑을 표현하는 로켓펀치만의 새로운 도전을 알린다

한편, 로켓펀치는 오늘(22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