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넷플릭스 ‘글리치’ 출연확정 [공식]

입력 2021-05-28 14: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나나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나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의 허보라 역으로 출연을 확정, 배우로서 기존에 보여준 것과 또 다른 연기색을 펼칠 것을 예고한다.

‘글리치’는 UFO 커뮤니티 회원들이 정체불명의 불빛과 함께 사라진 사람들의 행방을 쫓으며 미스터리한 비밀의 실체에 다가서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나나가 맡은 허보라 역은 홍지효와 함께 미스터리 비밀의 실체에 다가가는 인물이다. 이에 나나가 개성 강한 연기로 허보라 캐릭터를 소화해낼지 주목된다.

2016년 드라마 ‘굿와이프’에서 나나는 로펌 조사원 김단으로 분해 국내 드라마 데뷔와 동시에 수준급 연기력으로 대중에게 큰 임팩트를 남겼다. 이후 장르를 불문한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하며 영화 ‘꾼’부터 13일 종영된 드라마 ‘오! 주인님’까지 사기꾼, 형사, 검사, 구의원, 톱배우에 이르는 다양한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이처럼 ‘오! 주인님’에서 러블리한 로코퀸의 면모와 절절한 로맨스 감성으로 호평을 얻은 나나가 ‘글리치’ 속 미스터리를 밝히는 허보라로 큰 변신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다시 한번 연기 스펙트럼 확장을 이뤄낼 나나의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나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