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슈돌’ 벤X젠, 닮은꼴 만남→귀여움 2배♥ (종합)

입력 2021-05-31 07: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와 젠이 역대급 힐링 케미를 발산했다.

30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84회는 '지금 나와 어디든 가자'라는 부제로 꾸며졌다. 그중 윌벤져스와 젠의 만남이 성사되며 랜선 이모-삼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사유리와 젠은 윌벤져스의 집을 방문했다. 윌벤져스는 샘 아빠로부터 아기를 돌보는 법을 배우며 젠을 기다렸다. 동생을 만날 생각에 들뜬 아이들의 모습이 귀여워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사유리와 젠 모자가 도착하고, 윌벤져스는 젠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했다. 본인들도 아기면서, 더 어린 아기를 신기해하는 광경은 힐링 그 자체였다.

윌리엄은 젠을 보며 "벤 같다"고 말하며 벤틀리와 젠이 닮은 꼴임을 인정했다. 사유리가 준비해 온 벤틀리와 젠이 반반 합쳐진 사진은 모두가 동일인이라고 착각할 만큼 싱크로율이 높았다. 이에 사유리가 샘을 보며 "정자은행 가입한 적 없어?"라고 물어보는 장면은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육아 왕 샘 아빠는 어린 시절 윌벤져스가 좋아했던 놀이들을 젠에게도 전수했다. 촉감놀이부터 1인 1욕조 목욕 놀이까지, 처음 해보는 낯선 놀이들에 젠이 당황하자 윌벤져스는 그 곁을 지키며 젠을 지켜줬다.

특히 하루 종일 젠의 곁을 지키며 동생을 챙겨준 윌리엄의 노력이 눈길을 끌었다. 그런 윌리엄이 편해진 젠은 형의 손길에 세젤귀 미소로 화답했다.

"젠이 여기에 살면 좋겠어"라고 말한 윌리엄의 말에 두 가족은 재회를 약속하며 만남을 마무리했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