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트라이비, 청량고추돌 매콤 입담 (비스)(종합)

입력 2021-07-28 08: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청량고추맛 입담과 예능감으로 첫 단체 예능 나들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지난 2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의 청출어람 특집 ‘쪽빛 같은 내 새끼’ 특집에 출연해 입담과 예능감을 발산했다.

트라이비 리더 송선이 첫 단체 예능의 시작을 알렸다. 신사동호랭이는 “트라이비는 청량함과 매움을 가진 ‘청량고추돌’이다”라고 소개했다. 송선은 청량한 눈웃음과 해맑은 미소로 시청자들에게 인사하며 트라이비를 알렸다.

송선에 이어 다른 멤버들도 스튜디오에 등장해 신사동호랭이의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였다. 최근 발표한 신곡 ‘러버덤’을 시작으로, 포미닛의 ‘핫 이슈’, 티아라의 ‘롤리 폴리’ 등 신나는 곡들로 구성한 메들리가 모두를 즐겁게 했다.

칼 같은 각도를 자랑하는 칼군무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이날 출연한 래퍼 개코, 현대 무용가 안은미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안은미는 트라이비의 무대를 보며 “완전 내 스타일이다”고 극찬하며 박수를 보냈다.

화려한 퍼포먼스로 강렬한 존재감을 남긴 트라이비는 청량고추맛 입담을 펼쳤다. 신사동호랭이를 쩔쩔매게 한 거침없는 솔직한 입담으로 트라이비는 ‘청어람’ 1등을 차지, 엔딩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이 됐다.

한편, 트라이비는 최근 두 번째 싱글 ‘Conmigo (꼰미고)’ 타이틀곡 ‘러버덤 (RUB-A-DUM)’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다채로운 콘텐츠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