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여름(쏙)방학 캠프’ 출강 확정 (‘아돌라스쿨’)

입력 2021-08-03 15: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온앤오프(ONF)가 ‘아돌라스쿨’에 완전체로 출강한다. 그동안 ‘아돌라스쿨’에 출연할 때마다 많은 화제를 모아왔던 온앤오프는 4일(수) 오후 7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U+아이돌Live의 '아돌라스쿨'에서 완전체로 출연, ‘여름(쏙)방학 캠프’라는 타이틀로 단기속성 인강을 펼친다.

우선 온앤오프의 MK가 1교시 수업에 나선다. 그는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C 보이스’ 4년 연속 1위 수상에 빛나는 ‘넌날사랑하게될거야’학과 출신의 MK 쌤이 되어 ‘마인드 트레이닝’을 강의한다.

MK 쌤은 “처음 만나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인싸’가 될 수 있는 필수 전략이 바로 ‘마인드 트레이닝’”이라며, 스스로에게 집중하는 방법부터 자신감 키우기, 유머 감각 키우기 노하우 등을 가르쳐줄 예정. 또한 사람들을 본인에게 집중시키는 법으로 다양한 상품을 활용해, 재미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2교시 수업은 제이어스가 맡는다. 제이어스는 ‘망원올림픽 탁구 금메달 113연패 달성’의 위업을 세운 ‘계속달려지칠땐말해’학과 출신의 제이어스 쌤으로 분해, ‘피지컬 트레이닝’을 강의한다. 특히 제이어스 쌤은 ‘미니 올림픽천국’ 코너를 마련해 체력 증진에 도움이 되면서도 짜릿한 승부욕을 발동시키는 알찬 수업을 선보일 전망이다. 온앤오프에 이어서 이날 오후 10시부터는 허영지와 손동표의 라이브 인강이 펼쳐진다.

U+아이돌Live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라이브로 ‘인강’을 선보이는 ‘국내 최초 아이돌 인강 프로젝트’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사진 제공=U+아이돌Live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