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블랙핑크 더 무비’, 전세계 개봉 (종합)

입력 2021-08-04 1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블랙핑크 데뷔 5주년 기념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BLACKPINK THE MOVIE)’가 오늘 개봉한다.

‘블랙핑크 더 무비’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 100여 개 국가, 3400여 개 상영관에서도 2D 일반관과 특별관에서 선을 보인다.

‘블랙핑크 더 무비’ 측은 “영화의 다양한 포맷 중에서도 가장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크린X는 3면이 모두 화면으로 펼쳐져 가장 넓은(The Widest) 스크린으로 콘서트장의 생생함을 오롯이 느낄 수 있게 한다”고 자부했다.

3면 스크린을 통해 사방에서 비춰지는 콘서트장의 모습이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현장의 열기까지 담아내 감동을 배가 시킨다는 게 영화 측 설명이다.

앞서 지난달 28일에 공개된 스크린X 예고편은 공개 7시간여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며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스크린X와 함께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끄는 또 다른 포맷은 4DX다. 시각적인 효과 외에도 물, 바람, 흔들림 등 다양한 체감 요소가 더해진 4DX 포맷은 콘서트장 한가운데에 와있는 듯한 짜릿하고 실감 나는 체험을 제공한다. 블랙핑크 콘서트 특유의 칼박자, 칼안무, 화려한 무대효과를 실감할 수 있다. 스크린 속 블랙핑크의 불, 물이 등장하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4DX의 물과 따뜻한 바람 체감 효과가 조화를 이루며 관객들을 블랙핑크와 동일한 공간으로 이끈다.

국내 단독 개봉으로 ‘블랙핑크 더 무비’를 선보이는 CGV에서는 관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단독 개봉으로 선보이는 ‘블랙핑크 더 무비’는 4명의 멤버와 팬덤 ‘블링크’를 비롯한 전 세계 K-POP 팬들이 함께 완성한 글로벌 그룹 ‘블랙핑크’의 데뷔 후 5년과 무대를 담은 영화이다. 각 멤버의 개성에 꼭 맞는 세트장에서 펼쳐지는 색다른 모습과 미공개 스페셜 인터뷰, 현장감을 극대화해 재편집된 2021년 ‘THE SHOW’ 및 2018년 ‘IN YOUR AREA’ 공연 실황을 포함해 10여 곡이 넘는 히트곡 무대들이 영화에 담겨있다.

오늘, 8월 4일 글로벌 개봉하는 ‘블랙핑크 더 무비(BLACKPINK THE MOVIE)’는 국내에서는 CGV 단독 개봉으로 CGV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해외의 100여 개 국가의 개봉 정보는 WWW.BLACKPINKTHEMOVI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