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산-민기-우영-종호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1-08-13 10: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티즈 산-민기-우영-종호 콘셉트 포토 공개

에이티즈(ATEEZ)가 ‘바다 보러 갈래?’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지난 11일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멤버 홍중, 성화, 윤호, 여상의 콘셉트 포토를 오픈한데 이어 12일에 산, 민기, 우영, 종호의 사진도 공개하며 김종국과의 컬래버 음원 ‘바다 보러 갈래?’ 개인 콘셉트 티저가 모두 완성되었다.

산은 평소 팬들에게 ‘산랑둥이’라는 애칭으로 불릴 정도로 반전매력을 지닌 바 윙크와 보조개로 깜찍함을 뽐냈으며, 민기는 안경과 헤어밴드를 포인트로 해 ‘남친룩’을 완성,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이어 세련된 투톤 헤어컬러를 시도한 우영은 보기만 해도 시원한 데님셔츠를 입고 나른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는가 하면, 마지막 주자 종호 역시 야자수 패턴의 셔츠와 함께 막내의 사랑스러운 미소로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아지게 하는 밝은 에너지를 전한다.

이렇듯 본격적으로 청량함 가득한 티징 콘텐츠까지 공개하며 올 여름 차트를 겨냥할 에이티즈와 김종국의 서머 컬래버 앨범 ‘시즌 송즈(Season Songs)’는 타이틀곡 ‘바다 보러 갈래?’를 포함해 ‘White Love(여름날의 겨울동화)’, ‘검은 고양이 네로’까지 총 3곡이 담겨있어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종국과 에이티즈의 컬래버 앨범 ‘시즌 송즈’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