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엄기준VS김소연 “당장 이혼해”…김현수 오열 (펜트하우스3)

입력 2021-08-13 22: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 이지아, 박은석이 엄기준과 김소연을 제대로 갈라놨다.

13일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 10회는 주단태(엄기준 분)와 천서진(김소연 분)이 육탄전을 벌이는 모습으로 시작됐다.

앞서 천서진은 주단태가 참석한 천수지구 신도시 개발 기공식 때 '로건 리를 죽인 사람은 주단태'라는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고, 주단태 역시 천서진의 청아재단 이사장 취임 축하연에 '천명수 이사장을 죽인 사람은 천서진'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천서진 친부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두 사람은 격한 몸싸움을 하면서 분노했다. 천서진은 주단태를 향해 "공조는 끝났다. 당장 이혼하자"고 했고 주단태는 "비밀을 지켜준다는 조항만 있으면 언제든지"라면서 받아쳤다.

이는 심수련(이지아 분)과 로건리(박은석 분)가 주도한 일이었다. 천수지구 신도시 개발 기공식에 영상을 보낸 것은 심수련 지시를 받은 유동철(박호산 분)이었고, 청아재단 이사장 취임 축하연에 사진을 보낸 것은 하윤철(윤종훈 분)이었다.

한편, 심수련은 배로나(김현수 분)에게 친모 오윤희(유진 분) 죽음의 진실을 알렸다. 심수련은 "진범이 따로 있다. 아줌마가 엄마 그렇게 만든 사람 벌할 것이다. 네 엄마를 벼랑에서 민건 천서진이었다"라고 폭로했다.

배로나는 자책하며 "고작 은별이를 살리겠다고 날 두고 엄마가 죽었다. 그런 애를 왜 돕냐. 은별이가 죽든 말든 무슨 상관이냐. 내 잘못이다. 내가 그때 은별이를 돕지 말았어야 했다. 우리 집에 숨겨놓지만 않았어도 이런 일 없었다"라고 오열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