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X김무열 ‘보이스’ 보도스틸 공개

입력 2021-08-19 15: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변요한X김무열 ‘보이스’ 보도스틸 공개

리얼범죄액션 ‘보이스’가 절실한 추격과 치밀하고 거대한 보이스피싱 본거지의 실체를 담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대한민국 최초 보이스피싱을 다룬 리얼범죄액션을 선보일 영화 ‘보이스’가 강렬함 가득한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영화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를 만나며 벌어지는 리얼범죄액션.

공개된 ‘보이스’ 보도스틸 10종은 누구나 알고 있으나 그 실체에 대해서는 누구도 알지 못했던보이스피싱의 치밀하고 거대한 실체를 강렬하게 담았다. 대한민국 최초로 보이스피싱 소재를 영화로 그려내며 리얼함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장르적 재미를 더해 지금껏 보지 못한 범죄액션의 새로운 기준점이 될 것을 예고한다.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스틸은 바로 보이스피싱으로 모든 것을 잃은 피해자 ‘한서준’(변요한)과 보이스피싱 본거지 총책 ‘곽프로’(김무열)의 개성 강한 모습이 담긴 스틸이다. 직접 치밀하고 거대한 보이스피싱 본거지로 향한 ‘한서준’이 어떻게 본거지를 쫓고 모든 것을 파헤칠지 궁금증을 불러모은다. 여기에 정교하기까지 한 보이스피싱 본거지, 콜센터의 모습도 스틸에 담겨 지금껏 한국 영화에서는 본 적 없는 리얼한 세계가 펼쳐질 것을 예고한다. 특히 본거지를 쫓는 절실함을 표정으로 담아낸 변요한과 김희원, 외형만으로 캐릭터의 소름끼치는 잔혹함을 표현한 김무열과 박명훈이 부딪혀서 빚어낼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가 더욱 기대된다.

다음으로 강렬한 캐릭터들이 펼칠 리얼한 액션 순간들이 담긴 보도스틸이 눈길을 끈다. ‘한서준’(변요한)과 그가 쫓는 ‘곽프로’(김무열)가 마주보는 장면의 눈빛 액션으로 영화 속 스릴 가득한 긴장감을 엿볼 수 있다. 여기에 ‘서준’의 처절한 액션이 담긴 스틸은 몸을 아끼지 않은 변요한의 열연을 예고하며, 통쾌한 액션 카타르시스를 기대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보이스피싱’이 진행되는 본거지에서 피해자들의 돈을 수금하며 열광하는 ‘곽프로’의 모습은 그야말로 잔혹한 광기를 보여주며 강렬한 캐릭터들의 새로운 범죄액션을 예고한다.

한편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한 보이스피싱 리얼범죄액션 ‘보이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