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수업’ 진영 “30대 마인드 변화, 군백기 성숙해져” [화보]

입력 2021-08-20 11: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경찰수업’ 진영 “30대 마인드 변화, 군백기 성숙해져” [화보]

배우 진영이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 9월 호 백커버를 장식했다.

이탈리아 기반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함께 이국적인 무드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진영은 특유의 포토제닉함으로 매니시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을 선보이며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군백기를 마치고 약 2년 만에 KBS2 ‘경찰수업’으로 대중들의 곁으로 돌아온 진영. 공백기가 무색하게 더 무르익은 연기력으로 첫 방송부터 월화극 1위를 차지하며 만능돌의 면모를 보인 그는 “촬영장에 오랜만에 복귀한 터라 걱정됐던 것이 사실”이라며 “차태현 선배님과 수정이 덕분에 빠르게 긴장감을 떨쳐버리고 작품에 집중할 수 있어 좋은 결과물을 선보일 수 있었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진영은 극 중 강선호의 점차 성장하는 모습과 예상치 못한 귀여운 매력에 매료돼 주저 없이 ‘경찰수업’에 합류하게 됐다며 “경찰 대학교가 중심이 되는 이색적이고 풋풋한 캠퍼스 물일 것만 같지만, 형사물만이 선보일 수 있는 무게감도 절대 가볍지 않게 풀어나가는 묘한 매력이 있는 작품”이라고 점점 더 재미있어질 ‘경찰수업’에 대한 많은 기대를 부탁했다.

타고난 워커홀릭이라 공백기 동안 불안감이 엄습해 올 때도 있었다는 진영은 “30대가 되니 마인드가 달라졌다. 한층 차분해지며 마인드 컨트롤을 통해 내면을 다스리는 법을 알 것 같더라”며 “성숙한 마인드로 불안감을 가라앉히고 한 번 더 생각할 여유를 가지게 됐다”고 기분 좋은 변화가 생겼음을 전하기도 했다.

더욱 활발한 활동을 통해 본업인 가수로서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제대로 인정받아 제대로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모습을 보이고 싶다는 진영의 더 많은 인터뷰와 화보는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 9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