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에 상금 기부 [공식]

입력 2021-09-03 08: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희재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에 마음을 전했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가수 김희재의 이름으로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돕기 성금 1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3일 밝혔다.

가수 김희재는 지난 8월 진행된 선한트롯가왕전에서 총 143만2,626표를 득표, 최종 3위에 올라 상금 100만원을 획했다. 선한트롯 측에 따르면 추가 보상으로 가수 김희재의 홍보 영상이 9월 서울 고속버스터미널역 전광판 2곳에 송출될 예정이다.

같은 달 진행된 'K-트롯 국가대표 남자가수는?'라는 이벤트 투표에서도 1위를 거머쥔 김희재는 이번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폭 넓혀가고 있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 보건복지부에 등록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질환 어린이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및 긴급 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헌혈 캠페인, 소아암 어린이 쉼터운영 등 다양한 사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미스터트롯'을 통해 데뷔한 가수 김희재는 올봄 첫 싱글 앨범 ‘따라따라와 (Prod. by 영탁)'를 발표하였으며,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플레희리스또' 등의 예능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팬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