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김선호, 가까워진 거리…로맨틱 밤바다 (갯마을 차차차)

입력 2021-09-03 11: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갯마을 차차차’ 신민아와 김선호가 밤바다 방파제에서 만난 모습이 포착됐다.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지티스트)가 달빛이 감싼 밤바다를 배경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신민아와 김선호의 만남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갯마을 차차차’는 신민아와 김선호의 로맨틱 케미와 함께 바닷마을 공진 사람들의 각양각색 매력이 특징이다. 도시에서 공진에 내려와 치과를 열게 된 혜진(신민아 분)과 마을의 모든 사람들과 두루두루 친하게 지내는 홍반장 두식(김선호 분)은 첫 만남부터 심상치 않았다. 파도에 휩쓸려간 혜진의 명품 구두가 우연히 서핑을 하던 두식의 눈에 띄게 되면서 인연이 시작되었기 때문. 이후 난처한 상황에 빠질 때마다 두식의 도움을 받게 된 혜진이 우여곡절 끝에 공진에 치과를 열기로 결심하면서 두 사람의 티키타카 케미가 깊어졌다.

서로 만났다 하면 으르렁거리며 미운 정을 쌓아가던 두 사람의 관계는 마을 잔칫날 혜진이 대형사고를 치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마을 사람들에게 제대로 미운털 박힌 혜진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는가 하면, 이웃들에게 치과를 추천하는 등 제 일처럼 나서서 도움을 준 덕에 드디어 혜진의 치과에도 환자들이 찾아오기 시작했던 것.

이에 지난 2회 방송 말미에는 혜진이 낚시를 하는 두식을 직접 찾아가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여기에 에필로그에서는 두 사람의 인연이 과거 어린시절에 이미 시작되었음을 암시하는 장면이 등장해 이들의 인연이 어떤 전개를 맞게 될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한밤중 만난 혜진과 두식의 투샷이 담겨있다. 고요한 밤바다에 떠 있는 오징어 배 불빛을 배경삼아 방파제에 나란히 앉아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긴다.

설렘을 한껏 끌어올리는 그림 같은 투샷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혜진과 두식의 표정은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서로를 향한 눈빛에서 어딘지 모르게 심각함이 느껴지는 스틸은 이들의 관계에서 또 어떤 일이 발생하는 것인지 바람 잘날 없는 바닷마을 공진에서의 로맨스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3회는 내일(4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