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식물성 오메가-3 파이코메가 ‘한가위 多드림 페스티벌’

입력 2021-09-05 16: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30일까지 최대 63% 할인과 4팩 구매 시 1팩 추가
혈행건강, 눈건강, 세포보호 등 4가지 기능성 인정
신신제약은 추석을 맞아 신신HL의 식물성 오메가-3인 파이코메가(Phycomega) ‘한가위 多드림 페스티벌’을 30일까지 진행한다.

신신제약의 건강관리 전문 브랜드 신신HL의 대표 제품인 파이코메가를 최대 63% 할인한다. 4팩 선물 세트 구매 시 1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신신HL 브랜드 공식몰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며 2팩 이상부터는 선물용 쇼핑백도 함께 증정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12일 이전 구매 시 더블포인트를 적립하는 얼리버드 혜택도 제공한다.

파이코메가는 미세조류 중 DHA 함유량이 높은 스키조키트리움을 특허받은 기술로 배양해 만든 프리미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이다. 콜레스테롤 생성 및 혈장 속의 중성지방을 저하시켜 혈행 건강을 개선하고 심장병이나 고혈압 등의 성인병과 당뇨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DHA 비율이 98%에 달한다.

어류에서 원료를 채취하는 일반적인 제품과 달리, 해양 생태계 먹이사슬 최하단 미세조류에서 추출해 중금속 등 해양 오염으로부터 안전하고 어취나 비린내가 나지 않아 냄새에 예민한 소비자도 섭취할 수 있다. 캡슐에도 젤라틴 등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채식주의자도 안심할 수 있다.

파이코메가는 오메가-3(EPA+DHA) 하루 권장 섭취량 600mg에 비타민E까지 함유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행 개선도움을 줄 수 있음, 혈중 중성지질 개선 도움을 줄 수 있음,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의 4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3세대 분자 구조인 알티지(rTG)형으로 체내 흡수율 및 생체 이용률도 높였고,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의 비율을 낮춘 70%의 높은 순도로 하루 한 캡슐만 섭취하면 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