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홍성기 ‘동상이몽2’ 합류 “미친 사람끼리 만나”

입력 2021-09-06 14: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현이♥홍성기 ‘동상이몽2’ 합류 “미친 사람끼리 만나”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이현이♥홍성기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세계 4대 패션위크를 휩쓴 ‘톱 모델’ 이현이가 남편 홍성기와 함께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합류한다. 최근 많은 방송을 통해 열정적인 모습과 솔직 리액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현이. 그녀가 수많은 미남 연예인 닮은 꼴인 일반인 남편을 공개한다. 이현이의 남편은 ‘톱 모델’인 아내 옆에서도 굴욕 없는 완벽 비주얼을 뽐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현이 남편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범상치 않은 반전 입담까지 보여줬다. 심지어 지켜보던 MC들마저도 “멘트가 너무 센 거 아니냐”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전해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부는 “서로 미친 사람끼리 만났다”라며 필터 없는 화끈한 폭로를 이어나갔다고. 이현이와 남편의 환상(?) 케미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S전자 소속’ 회사원이라는 이현이 남편이 아침 일찍 출근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똑같은 시간에 ‘칼기상’, ‘칼출근’ 한다는 남편. 이에 이현이는 “나는 즉흥적인데 반해 남편은 모든 것이 계획적인 사람”이라며 “우리 부부는 모든 것이 동상이몽”이라고 폭탄 발언을 서슴지 않았다. 심지어 남편 홍성기는 아내 이현이를 보지도 않고 지나쳐 출근하는 모습이 공개돼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과연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구척장신’ 팀 모델들이 총출동했다. 축구 연습 도중, 팀 내에서 유일한 유부녀인 이현이가 “축구를 위해 셋째를 포기했다”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이에 동갑이자 모델 선배인 한혜진도 부부 얘기에 무한 관심을 보였다고 해 그 내용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모델 이현이가 축구를 위해 셋째를 포기한 사연은 6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