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대로 골라서” 제주신화월드 새 ‘제주 한 달 살기’ 패키지 출시

입력 2021-09-10 13: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메리어트관 프리미어 스위트

-기존 서머셋 외 메리어트, 신화, 랜딩 등 확대
-최소 7박부터 최대 한 달 이사 장기투숙 가능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다양한 스타일의 ‘제주 한 달 살기’ 패키지를 내놓았다.

여유로운 호캉스를 찾는 고객과 재택 근무 활성화로 인해 호텔에서 일을 병행하는 워캉스족을 위한 상품이다. 취향에 맞는 스타일의 숙소를 고를 수 있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존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에서만 진행했던 한 달 살기 패키지를 메리어트관, 신화관, 랜딩관의 모든 객실에서 이용할 수 있다. 최소 7박에서 길게는 한 달 이상 장기 투숙이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모실



장기투숙 혜택으로는 데일리 무료 세탁 서비스를 제공한다. 1박당 1만 원의 런더리 크레딧이 제공되며 체크아웃 시 투 일수에 따라 비용이 처리된다(서머셋 제외).

조식 패키지 선택 시에는 만 12세 이하 소인 최대 2명까지 무료이용 혜택도 주어진다(서머셋은 할인 혜택 적용). 투숙하는 인원수에 맞춰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도 제공된다. 신화리워드 멤버십으로 직영 레스토랑 최대 20% 할인, 렌터카 및 지역 관광지 등 다양한 제휴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호텔별 혜택도 있다. 메리어트관은 미니바를 기본 제공한다. 모실 클럽하우스의 실내와 실외가 이어진 25m 랩풀과 피트니스 시설 이용도 함께 할 수 있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패밀리 스위트



신화관은 사계절 온수풀인 스카이풀 이용과 함께 신화워터파크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랜딩관은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위치상 복합리조트 중심부에 있어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하기에 편리한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

서머셋은 거실과 침실 3개, 2개의 화장실, 프리미엄 주방시설, 냉장고, 식기세척기, 건조기 겸용 세탁기 등 스마트 가전제품을 풀옵션으로 갖추어 가족 이용객이나 장기 투숙객에게 적합하다. 전용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인 탐모라 클럽하우스를 이용할 수 있다. 7박 기준 192만 원부터.

또한 제주신화월드서 차로 15분 거리에는 오름부터 화순곶자왈생태탐방숲길, 제주곶자왈도립공원, 바다를 만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