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시 10월 7일 컴백 [공식]

입력 2021-09-10 17: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픽시 10월 7일 컴백 [공식]

걸그룹 픽시(PIXY)가 5개월 만에 가요계로 컴백한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의 소속사 측은 10일 "소속 아티스트 픽시가 오는 10월 7일 컴백을 확정 지었다."라며 "지난 5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Bravery'에 이어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이번 앨범 역시 픽시의 세계관을 관통하는 앨범이다."라고 콘셉돌의 귀환을 알렸다.

앞서 9월 7일 픽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는 "‘TEMPTATION’ Logo Clip"이라는 제목의 짧지만 강렬한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 속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의 로고이자 픽시의 세계관 속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나비가 검은 피로 물들며 'END OF THE FOREST'라는 문구를 남겨 팬덤 윈시(WINXY)를 포함한 K-POP 팬들에게 궁금증을 남긴 바 있다.

아울러 픽시는 지난 9일 공개된 타임테이블을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콘셉트 티저, 세계관, 퍼포먼스 프리뷰, 메인 티저, 뮤직비디오 등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컴백 열기를 불태우며 본격 카운트다운에 들어갈 전망이다.

픽시는 '날개(WINGS)', 'Let Me Know', 'The Moon'에 이르기까지 기존의 K-POP 걸그룹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콘셉트로 '콘셉돌'이라는 특별한 수식어와 함께 4세대를 대표하는 실력파 걸그룹으로 평가받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은 Chapter01. 'Fairy forest : With my wings', Chapter02. 'Fairy forest : Bravery'를 잇는 세계관 세 번째 이야기로 과연 요정들이 어떤 여정을 펼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픽시의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은 오는 10월 7일 발매되며 이에 앞서 다양한 플랫폼 및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간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