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이크 ‘사파이어 쿨링 제모기’ 인기

입력 2021-09-14 16: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병삼 유라이크 사장(오른쪽)과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가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l 유라이크

-쿨링 기능으로 제모 후 피부 진정 도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홈케어 뷰티 전문 기업 유라이크의 ‘사파이어 쿨링 제모기’가 주목받고 있다. 280g의 가볍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한 손으로 제모하기 편리하다. 별도 카트리지 교체가 필요 없어 가성비가 높은 제모 의료기기다.


쿨링 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으로 사파이어 글래스 헤드에 최저 5.6도의 쿨링 기능을 탑재해 레이저의 열감 및 통증을 줄이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레이저 투과율 94.5%인 사파이어 글래스를 모낭 끝에 밀착시켜 원하지 않는 부위의 털을 반영구적으로 제거한다.


1~5단계의 강도 설정이 가능해 피부 타입에 맞게 관리할 수 있다. 손가락, 인중 등 민감하고 좁은 부위는 물론 연속 플래시 기능으로 팔, 다리 등 넓은 부위도 꼼꼼하고 균일한 제모가 가능하다. 또 카트리지 교체가 필요 없는 반영구 제모 의료기기라는 점, 넓은 부위에 빠르고 균일하게 제모가 가능하다는 게 장점으로 꼽힌다.


가수 제시가 모델로 출연한 CF는 리듬감 있는 영상으로 여성의 당당한 자신감을 2030 MZ세대에 맞도록 트렌디하게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유라이크는 7일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제모기 부문을 수상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