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 샤이니 키, 생일 돌아보며 감사 인사…민호도 축하

입력 2021-09-24 11: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 샤이니 키, 생일 돌아보며 감사 인사…민호도 축하

샤이니 키가 자신의 생일을 돌아보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키는 24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렇게 내 생일이 지났다. 이번 주 일요일 비욘드 라이브와 다음 주 월요일 앨범 공개를 앞두고 오늘 생일은 일로 시작해서 일로 끝나는 하루를 보냈다”고 고백했다.

1991년 9월 23일생으로 지난 23일 생일을 맞은 키. 그는 “내가 뭘 해야 하는 날이 아닌, 축하해주는 사람들에게 감사할 수 있는 하루였다”면서 부모님과 샤이니 월드(샤이니 팬덤), 친구들과 스태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키는 “오늘 생일은 지난날 겪었던 모든 생일을 돌아볼 수 있는 날이었다. 생일에 할머니가 돌아가신 일, 해외에서 생일을 보냈던 일, 군대에서 동기에게 생일선물 받았던 일 등등 언젠가 생일을 큰일이라고 생각 않고 담백하고 덤덤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날이 올까 싶었는데 슬슬 그렇게 되어가는 것 같다. 이제 나를 축하해주는 많은 사람들을 더 행복하게 해주라는 의미로 알고 생일을 보내겠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도 나는 완벽할 순 없겠지만 좋은 영향력으로 활동하라는 팬들의 응원으로 알고 더 성실히 활동에 임하겠다”며 “모두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샤이니 멤버 민호도 키의 생일을 축하하며 함께 기뻐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키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My bum! happy b day! Today is key's day”라고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키는 오는 27일 첫 미니앨범 ‘BAD LOVE’를 발매하고 솔로 컴백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BAD LOVE’는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박진감 넘치는 비트가 레트로 무드를 자아내는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스스로 선택한 악몽 같은 사랑에 망가져가면서도 상대를 놓지 못하는 모습을 비극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