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X, 이유 있는 자신감 (‘스우파’)

입력 2021-09-29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YGX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메가 크루 미션을 자신들의 색깔로 만들었다.

YGX 소속 신예 안무가 리정(이이정), 여진(전여진), 예리(김예리), 지효(박지효), 이삭(우이삭)은 지난 28일 방송된 Mnet 댄서 크루 배틀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5회에서 '메가 크루 미션'에 임하며 초대형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첫 미션이었던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 최종 우승부터 직전에 진행된 'K-POP 4대 천왕' 미션에서도 최고점으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둔 YGX 팀은 자타공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 내 최강 크루로 자리매김했다. 본격적인 경연에 앞서 루프탑 파티를 즐긴 리정은 "또 한 번 1등을 하고 풀파티를 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라고 말했다.

이날 YGX는 '내가 제일 잘 나가'를 메인 곡으로 선곡하고 "그냥이 아니라 제일 잘 나간다는 걸 보여드리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리더 리정은 "이 다섯 명이면 못 할 게 없다. 모두가 라이벌이지만 저희가 막강해서 걱정은 안 된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서로의 리허설 영상을 본 다른 크루들로부터 견제 순위 1위로 언급됐음에도 예리는 "메가 미션에 대한 이해도가 달랐던 것 같다"라며 의연한 모습을 보였다. 리정은 "우리는 하고 싶은대로 한 거니까 후회는 없다. 잘 하면 된다"라고 밝혔고, 지효는 "계속 상위권으로 달려왔으니 이왕 쭉 1위를 하겠다"라는 여유를 이어갔다.

각 크루의 메가 크루 미션 최종 영상과 파이트 저지 점수가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YGX 팀의 영상과 점수는 다음주 방송에 담길 예정이다. YGX의 메가 크루 퍼포먼스가 어떤 평가를 받았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고 있다.

[사진 =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방송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