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AOMG 장충동 흰 보자기, 22일 컴백

입력 2021-10-22 05: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sogumm(소금)이 새로운 정규 앨범 [Precious]로 돌아온다.

AOMG는 지난 20일 공식 SNS에 sogumm(소금)의 정규 앨범 [Precious] 관련 앨범 커버와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앞서 의미심장한 사진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장충동 흰 보자기’ 해프닝의 주인공이 sogumm(소금) 임을 밝혔다.

[Precious] 앨범 커버에는 앞서 공개된 ‘장충동 흰 보자기’ 사진이 사용됐다. 이어 공개된 프리뷰 영상은 앨범 커버의 콘셉트를 활용해 미스테리 영상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신곡의 일부가 담겨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따르면 [Precious]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Precious (프레셔스)’를 시작으로 ‘컴플렉스’, ‘처방전’, ‘Do I Have Your Love? (두 아이 해브 유어 러브?)’, ‘Fairytale (페어리테일)’, ‘어제 그 사람’, ‘아니 벌써’, ‘내 사랑’, ‘My Time Is Gold (마이 타임 이즈 골드) (Feat. Omega Sapien)’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9곡이 수록된다.

개성있는 음색과 창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ogumm(소금)은 지난해 dress(드레스)와 '내 입맛 (Feat. ZICO)', 오혁과 '야유회', 10cm와 '위로' 등을 발매했다. 이번 새 정규 앨범 [Precious]를 통해선 이전의 음악들과는 또 어떤 다른 신선함을 보여줄지 리스너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sogumm(소금)의 정규 앨범 [Precious]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AOMG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