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더보이즈는 지난 2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할로윈데이 기념 신곡 ‘매버릭(MAVERICK)’의 스페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더보이즈는 10월 31일 할로윈 코스튬 영상 공개를 예고,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할로윈데이를 버전으로 ‘매버릭’의 안무 영상을 처음 공개한 더보이즈는 유령신부, 처키, 크루엘라,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주단태 등 유명 영화-드라마 속 캐릭터로 변신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개성 넘치는 코스튬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의상, 메이크업은 물론 각 캐릭터 특유의 액션이 녹아든 유쾌한 퍼포먼스로 신곡 ‘매버릭’ 안무를 소화했을 뿐 아니라 오차 없는 단체 군무까지 선보였다. 특히 영상에서는 더보이즈 내 최고의 코스튬 멤버를 투표, ‘한사랑 산악회’ 캐릭터 ‘영남 회장’ 콘셉트로 변신한 주연이 1위를 차지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일, 세 번째 싱글 ‘매버릭’을 발표하고 하반기 또 한 번 진가를 입증할 활동 시작을 알렸다. 타이틀곡 ‘매버릭(MAVERICK)’은 의미 그대로 특별한 나를 찾아가는 더보이즈의 자신감과 포부를 담은 곡으로 베이스와 다채롭게 전환되는 리듬에 멤버들의 강렬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힙합 장르의 넘버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