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고생한 수능생들, 스트레스 풀러 오세요“

입력 2021-11-19 16: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어트랙션 아틀란티스를 즐기는 학생들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등 할인 이벤트
-어드벤처 수험생 위해 주말까지 할로윈 콘텐츠 진행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이달 말까지 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능 응시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과 힐링 콘텐츠를 마련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30일까지 수험생을 대상으로 종합이용권을 50% 할인한다. 동반 1인까지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표 시 수험표를 제시하거나, 수능 응시원서 접수증 원본과 함께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할로윈 시즌을 즐기지 못한 수험생을 위해 할로윈 콘텐츠를 주말인 21일까지 운영한다. 야외 매직아일랜드에서 진행되는 ‘호러 할로윈: The Escape’에는 3D 맵핑 영상으로 공포감을 더한 매직캐슬과 어우러진 각종 포토존을 운영한다. 워크스루형 호러 어트랙션 ‘좀비프리즌’, 좀비와 화려한 불기둥이 함께하는 퍼포먼스 ‘캐슬좀비’ 등의 콘텐츠도 운영한다. 26일부터는 크리스마스 시즌 콘텐츠를 시작한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는 이달 말까지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험표 지참 시 동반 1인까지 50% 할인 가격에 입장이 가능하다. 서울스카이에서는 지상 541m 롯데월드타워 최상단 루프의 두 개로 갈라진 구조물 사이를 연결한 다리를 건너는 고공 스릴 액티비티 ‘스카이브릿지 투어’를 운영 중이다. 세계 최고 높이 유리바닥 전망대 ‘스카이데크’와 야외 ‘스카이테라스’에서의 아찔한 인증샷도 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주말마다 바다사자, 수달 수조에서 레트로, 호러 등 이색적인 콘셉트의 생태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역시 동반 1인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은 50% 할인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