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경 새 프로필 공개

입력 2021-11-23 0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홍경 새 프로필 공개

홍경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23일,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최근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홍경의 새 프로필을 공개,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열일 행보를 이어갈 그의 활약을 기대케 만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홍경은 흰 티에 데님을 매치한 내추럴한 스타일링으로 깨끗하고 신선한 마스크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고 있다. 또한 맑은 피부와 조화로운 이목구비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는 그는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내는 특유의 깊은 눈빛으로 어떤 역할이든 자신만의 캐릭터로 만들어내는 순백의 도화지 같은 면모를 한층 배가시키고 있다.

한편, 홍경은 지난 해 개봉한 영화 ‘결백’으로 제57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한데 이어 영화 ‘정말 먼 곳’,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 SBS ‘홍천기’까지 연이은 작품 활동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콘크리트 마켓(가제)’에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 지난 19일(금) 방송된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 –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에서는 색다른 캐릭터 변신을 꾀했던 터.

이에 매력적인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을 두루 겸비하고 스크린, OTT,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눈부신 활약을 펼치는 홍경이 앞으로 또 어떤 새로운 작품으로 찾아올지 관심이 쏠린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