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2022년 6월 전세계 동시 개봉 [공식]

입력 2021-11-24 16: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2022년 6월 전세계 동시 개봉 [공식]

현존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시리즈 ‘쥬라기 월드’의 3번째 작품인 ‘쥬라기 월드: 도미니
언’(수입ㅣ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감독: 콜린 트레보로우)이 내년 6월 전세계 동시 개봉을 앞두고 영화 팬들을 위한 ‘쥬라기 월드’ 스페셜 프롤로그 영상을 전세계 동시 공개했다.

스크린을 지배할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3번째 작품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드디어 2022년 6월 대한민국 스크린에 상륙한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내년 6월 개봉 확정 기념으로 ‘쥬라기’ 시리즈의 시작과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을 잇는 오리지널 스페셜 프롤로그 영상을 전세계에 공개, 대한민국에서는 CGV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했다.

‘쥬라기 월드’ 스페셜 프롤로그 영상은 이제까지 ‘쥬라기’ 시리즈에 등장하지 않았던 7종의 새로운 공룡들의 모습을 보여줄 뿐 아니라, 도심 속 자동차 극장에 공룡들이 등장하면서 혼돈의 상황으로 빠져드는 절체절명의 상황을 담았다.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각본가이자 ‘쥬라기 월드’,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감독 콜린 트레브로우가 직접 연출한 이번 영상은 내년에 개봉하는 3편에 등장하는 영상은 아니지만, 시리즈를 사랑해 준 전세계 영화팬들을 위해 만든 5분 간의 별도 오리지널 콘텐츠이다. 특히 이번 영상은 ‘쥬라기’ 시리즈의 시작이 된, 공룡의 DNA를 가진 모기가 어떻게 호박 속에 갇히게 되었는지를 6,500만 년 전으로 돌아가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어 시리즈 팬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예정이다. 여기에 실제 영화 ‘쥬라기 월드’ 제작진들이 대거 참여했으며, 아카데미 수상의 마이클 지아치노가 함께 합류해 영상의 극적 긴장감을 더해준다.

한편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뿐만 아니라 ‘쥬라기 공원’(1993)의 주연 샘 닐, 로라 던, 제프 골드블럼이 함께 출연한다. 더불어 1편을 맡았던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았으며, 이와 함께 ‘쥬라기 월드’의 존 슈와츠먼 촬영감독이 다시 합류하며, 제작 총괄로 전설의 명감독 스티븐 스필버그도 참여한다. 또한 ‘쥬라기 월드’ 시리즈는 2편만으로도 전세계 흥행 수익 2,978,868,581달러(한화 약 3조 6,161억 원)이라는 천문학적인 흥행 수익을 거둔 바 있다. 국내에서도 역대 최초 오프닝 100만 관객을 돌파하는 신기록을 세운 ‘쥬라기 월드’ 시리즈는 두 편만으로도 무려 1,200만 명 관객 이상을 동원한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시리즈다.

‘쥬라기 월드’ 스페셜 프롤로그 영상만으로도 전세계를 강타한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2022년 6월 전세계 극장에서 동시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