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도마의 신' 양학선 만나다

입력 2021-11-26 1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재현, '도마의 신' 양학선 만나다

tvN '운동천재 안재현'(연출 신효정, 하무성)이 역대급 난이도를 자랑하는 기본기 동작에 도전한다.

오늘(26일, 금) 밤 10시 30분 '운동천재 안재현'에서는 안재현과 '도마의 신' 양학선이 만나 기계체조 기본기 학습에 돌입한다. 상체 근력의 예술 '링' 시범부터 엄청난 코어 힘을 요구하는 기술까지 탄탄하고 화려한 기계체조의 세계가 펼쳐질 전망이다.

이날 안재현은 전무후무한 고난이도 '기본기'를 마주하고 경악에 빠진다. 제작진 또한 감탄을 금치 못한 것은 마찬가지. 이에 나영석PD는 안재현에게 기본기 동작 성공시 "경형 SUV를 주겠다"라고 밝혀 현장을 뒤집었다는 후문. 그간 의외의 운동 재능으로 천재성을 보여왔던 안재현이 역대급 난이도의 기계체조 동작을 성공해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안재현을 위해 양학선 코치와 고요담 선수가 출격할 예정이다. 양학선은 기계체조 레전드이자 본인의 고유 기술 '양1'까지 보유한 '도마의 신'으로, 안재현이 등장하자마자 "하체가 상대적으로 약해 보인다"라며 족집게 같은 발언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전 국가대표이자 전국체육대회 2관왕에 빛나는 고요담은 '무서운 선배'를 자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tvN '운동천재 안재현'은 5분 편성 예능으로, 오늘(26일, 금)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풀버전은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