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공식팬클럽 크리제이, 연탄 기부…선행 행보

입력 2021-11-30 21: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장근석의 공식 팬클럽 ‘크리제이’가 올겨울도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장근석의 공식 팬클럽 ‘크리제이’는 27일 영등포 쪽방촌 사무실에서 기부식을 가졌다.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약칭 사랑의 열매)를 통해 영등포 지역의 쪽방촌에 연탄 5000장을 기부했다.

특히 4년 연속 연탄을 기부하며 꾸준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는 팬클럽 ‘크리제이’가 올해는 이웃들의 손과 발을 자처, 직접 배달 봉사까지 진행하며 보다 뜻깊은 행보를 이어간다.

사랑의 열매는 “한 해도 거르지 않고 매년 챙겨주는 장근석 배우와 팬분들 덕분에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고 있다. 항상 감사한 마음이다”고 전했다.

장근석 공식 팬클럽 ‘크리제이’는 올해 아홉 번째를 맞았던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을 통해 누적금액 8억 6620만 원을 모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기도 했다.
이 행사는 장근석이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가치인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팬들이 자발적으로,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매년 개최하는 선행 행사라는 점에서 팬 문화의 모범 사례로 꼽힌다.
또한, 장근석과 10년째 남산원, 애신동산 봉사활동에 나서는가 하면, 수해 지역에 구호품을 전달했으며, ‘사랑의 달팽이’ 청각 장애 아동 수술 및 재활을 지원하는 등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해마다 선행에 앞장서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