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플랜 포스터 공개

입력 2021-12-01 08: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밴드 FT아일랜드(이홍기, 이재진, 최민환)가 2년 2개월 만에 신곡 ‘말이 안 돼 (Unthinkable)’로 돌아온다.

FT아일랜드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월 30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8집 ‘LOCK UP’의 플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플랜 포스터에는 끊어진 사슬과 열쇠의 모습이 담겨, 판도라의 상자에 가둬버린 아픈 사랑을 그려낸 새 앨범 콘셉트를 유추하게 했다.

FT아일랜드는 12월 1일부터 Lock, Portrait, Unlock 버전의 재킷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신곡 ‘말이 안 돼 (Unthinkable)’ 뮤직비디오 티저, 트랙리스트 포스터,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발매일인 10일까지 다양한 컴백 콘텐츠가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타이틀곡 ‘말이 안 돼 (Unthinkable)’는 연인과의 이별을 받아들이기 어려운 심정을 현실적이면서도 한 편의 영화처럼 담아낸 곡이다. 애절하면서도 파워풀한 FT아일랜드의 밴드 사운드를 선보이며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12월 10일 컴백을 예고한 FT아일랜드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새 앨범 ‘LOCK UP’의 전곡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