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캐럴 ‘매일 크리스마스’ 차트 1위

입력 2021-12-07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비치 캐럴 ‘매일 크리스마스’ 차트 1위

여성 듀오 다비치(이해리, 강민경)의 첫 캐럴송 ‘매일 크리스마스’가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 6일 발매된 다비치의 새 싱글 ‘매일 크리스마스’는 7일 오전 기준 벅스, 지니 실시간 음원 차트 1위 및 멜론 TOP100 차트 상위권을 기록했다. 수록곡 ‘I wish(아이 위시)’ 또한 지니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다비치의 새 싱글 ‘매일 크리스마스’는 다비치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캐럴송이다. 경쾌한 미디엄템포와 사랑스러운 가사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매일 크리스마스’, 정적이고 아련한 선율이 귀를 사로잡는 수록곡 ‘I wish’로 다비치표 다채로운 겨울 감성을 표현했다.

다비치는 다른 무드의 두 캐럴송을 다비치만의 보컬 케미로 소화해내며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선사해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매일 크리스마스’ 뮤직비디오도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오랜만에 신곡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한 다비치는 파티를 함께 즐기며 친자매 이상의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에 “마음이 따뜻해진다” “코로나 시국에 오랜만에 설렘을 느껴요” “믿고 듣고 보는 다비치!” “이번 크리스마스는 혼자여도 외롭지 않을 듯” 등 호평이 계속되고 있다.

또한 다비치는 ‘매일 크리스마스’ 발매 직전 SNS를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한 데에 이어 환상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매일 크리스마스’ 피아노 버전 1분 라이브, ‘I wish’ 스페셜 클립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다비치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꾸준히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차트 롱런을 이어갈 ‘매일 크리스마스’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