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빠진 로맨스’ 1위 [DA:박스]

입력 2021-12-11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애 빠진 로맨스’ 1위 [DA:박스]

현실 공감을 자극하는 신선한 로맨스와 대세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가 12월 10일(금)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 관객들의 폭발적 성원에 힘입어 특별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가 12월 10일(금) 박스오피스 정상에 오르며 짜릿한 흥행 역주행을 시작했다. 특히 이는 ‘유체이탈자’, ‘엔칸토: 마법의 세계’와 같은 동시기 개봉작을 모두 제친 것은 물론,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돈 룩 업’ 등 쟁쟁한 신작 외화들이 공세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에서도 개봉 3주차 박스오피스 최상위권에 오르는 기염을 토한 것으로 ‘연애 빠진 로맨스’를 향한 관객들의 식을 줄 모르는 입소문 열풍을 증명한다. 이렇듯 개봉 3주차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하며 흥행 역전을 이뤄낸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에 힘입어 흥행세에 더욱 불을 지필 것이다.

한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념해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자영’ 역 전종서와 ‘우리’ 역 손석구의 대체불가한 매력과 더불어 다채로운 색감의 이미지로 시선을 끈다. 전종서와 손석구의 장난기 어린 표정이 돋보이는 포스터는 휴대폰 화면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 속 ‘자영’과 ‘우리’가 처음으로 통성명을 한 닉네임부터 솔직한 연애관까지 이들의 프로필을 가감없이 담아내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이처럼 개봉 3주차 박스오피스 역주행에 성공하며 전종서와 손석구의 무한한 매력을 담은 특별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흥행에 한층 탄력을 더하며 12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연애 빼고 시작한 로맨스라는 참신한 소재와 사랑과 욕망에 관한 위트 넘치는 대사, 배우들의 신선한 케미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