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귀’ 황재근 합류, 甲 버튼 부르는 잔소리…최고 10.8% [TV북마크]

입력 2021-12-13 08: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방송화면 캡처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가 10.8%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어제(12일)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135회 시청률이 수도권 기준 7.6%, 전국 기준 7.5%(닐슨코리아)로 전주 대비 각각 1.3%와 1.1%포인트 상승하며 9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정호영이 자신이 직접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결혼 3주년 기념 사진을 찍어주겠다고 큰소리친 순간 10.8%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어제 방송에서는 새로운 보스 디자이너 황재근의 첫 이야기가 그려졌다. ‘패션계 하버드’로 불리는 벨기에 앤트워프 왕립 예술 대학을 한국인 최초로 졸업한 천재 디자이너 황재근은 스스로에 대해 “막 몰아붙이는 보스”라고 했다.

그의 말처럼 황재근은 끊임없는 요구와 질문으로 직원들을 당황스럽게 하는가 하면 자신이 원하는 답이 나올 때까지 집요하게 물고 늘어지는 모습으로 갑갑함을 안겼다. 그런 자신의 태도에 대해 황재근은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최대한 끌어내고 자신의 한계를 깨뜨릴 수 있도록 도우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황재근에 대해 “한번에 패스 받아야 하는 교수님 같은 보스”라 한 선임 직원은 황재근의 잔소리를 최대한 피하기 위해 출근하자마자 그의 SNS를 살피며 동태를 미리 파악했고, 막내 직원은 커피를 핑계로 잠시 자리를 벗어나기도 했다.

황재근의 눈치를 보는 직원들의 모습에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막내 직원이 실수로 원단을 오리는 일이 발생했고, 이에 목소리를 높이며 잘못을 지적하던 황재근이 직원을 향해 원단을 던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첫 등장부터 폭풍 갑버튼을 불러온 황재근의 다음 이야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햄버거 가게 개업 2주년 기념 파티에 허재와 이용대를 초대한 김병현의 이야기도 그려졌다.

이날 허재와 이용대는 코로나 위기를 이겨내고 개업 2주년을 맞이한 김병현을 응원하기 위해 햄버거 가게를 찾았다. 이들을 반갑게 맞은 김병현은 "쉽게 모실 수 있는 분들이 아니라서 이 기회에 뽕을 뽑겠다"면서 두 사람에게 떡과 전단지를 돌리게 했고 인간 화환으로 꾸민 뒤 기념식을 진행하고 기념 사진을 남기는가 하면 이용대에게는 셔틀콕으로 수박 깨기를 시켰다.

이어 햄버거 가게에서 팬 사인회를 한 후 옆에 위치한 다른 가게로 이동해 손님들과 함께 하는 경품 게임 이벤트에 참여한 허재와 이용대는 개인기와 노래는 물론 손님에게 용돈까지 줘야 했다.

먼 길을 달려와 김병현의 가게 홍보를 위해 매 순간 최선을 다한 허재, 이용대의 의리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를 제주로 초대한 정호영의 이야기도 그려졌다. 정호영은 결혼 3주년을 맞은 홍현희, 제이쓴 부부에게 숙박과 여행을 다 책임지겠다며 제주로 초대했다. 그들은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동고동락하며 인연을 맺었다고.

5성급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한 정호영은 식당 2층에 있는 게스트하우스를 꾸몄고 직접 만든 귤 목걸이를 걸어주는가 하면 조식도 제공했다.

식사 후 정호영은 미리 준비한 오픈카를 타고 스냅 사진 찍기 좋은 감귤밭으로 홍쓴 부부를 데려 갔다. 목적지에 도착해 한창 사진 촬영을 하고 있을 때 마을 이장과 감귤밭 주인이 나타났고 정호영에게 사전에 약속한대로 귤을 딸 것을 요구했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홍쓴 부부는 당황했지만 일바지로 갈아입고 귤을 땄다. 부부는 틈만 나면 자신들이 일하는 모습을 촬영하는 등 수상한 정호영의 행동에 의심을 품었고 홍현희는 “저희는 여기서 마무리할 게요”라면서 상황을 벗어나려 했다.

이에 정호영은 황급히 “한군데만 가자”라더니 투명 카약을 타고 사진을 찍자고 설득했고 홍쓴 부부는 그의 말에 넘어가 따라가기로 결정해 과연 이날 제주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정호영의 진짜 목적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대한민국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셀럽’ 보스들과 ‘미생’ 직원들의 일터와 일상 속 동상이몽을 돌아보는 역지사지X자아성찰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