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5회 연속 1위→최고의 한해♥” (더 트롯쇼)

입력 2021-12-13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더 트롯쇼’ 땡큐 콘서트를 통해 임영웅이 특별한 소감을 전한다.

13일(월) 방송하는 SBS FiL ‘더 트롯쇼’는 한 해 동안 사랑을 준 시청자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은 ‘땡큐 콘서트’로 찾아간다. ‘땡큐 콘서트’에서는 출연진들이 이번 한 해를 ‘더 트롯쇼’와 함께하며 보낸 소감을 전해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먼저, ‘더 트롯쇼’에서 5회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임영웅은 “많은 사랑 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고 한 데 이어,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이야기 해 팬들의 기대를 모을 예정이다.

‘더 트롯쇼’에서 치열하게 활약했던 박군은 “올해 6달 연속 명예의 전당 후보였다. 오래 만나는 것도 좋지만 신곡 ‘유턴하지마’ 로 1등을 하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내며 무대를 펼친다.

이어, 장윤정이 ‘더 트롯쇼’ 첫 출연을 한다. 장윤정은 “남편(MC도경완)이 진행하고 있는데 너무 늦게 출연한 것 같다”고 인사하며 “도경완 씨가 MC를 보고 제가 게스트로 만난 건 첫만남 이후 처음” 이라며 추억을 되짚는다. 장윤정은 트롯 순위 상위권에 많은 곡들을 등극 시킨 만큼 무대에서 어떤 곡들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더 트롯쇼 땡큐 콘서트’에는 장윤정, 송가인, 이찬원, 태진아, 박군, 강혜연, 진성, 조명섭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와 함께 따뜻한 연말 메시지를 전한다. ‘더 트롯쇼 땡큐 콘서트’는 12월 13일(월) 밤 9시 SBS FiL과 SBS MTV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