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옥수수수염차, 샌드위치 브랜드 홍루이젠과 협업

입력 2021-12-13 13: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옥수수 테마로 사은 제품 및 무료 쿠폰 컬래버
광동제약은 대만 샌드위치 브랜드 홍루이젠과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6년 출시 후 15년(판매액 점유율 기준, AC닐슨) 간 국내 차음료 시장 1위를 지킨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테마로 한 이벤트다. 홍루이젠 전국 매장에서 신제품 옥수수크림 샌드위치를 포함해 구매하면 ‘옥수수수염차 이너브이’ 1병을 증정한다. 행사는 준비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계속된다.

또한 21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하는 ‘옥수수수염차 이너브이’ 방송에서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홍루이젠 옥수수크림 샌드위치 쿠폰을 지급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옥수수수염차 시리즈는 젊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고른 연령대에서 수요가 꾸준하다”며 “옥수수라는 공통점을 가진 두 제품의 컬래버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옥수수수염차 이너브이’는 국내RTD 차음료 중 최초로 ‘기능성 표시’를 적용했다.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하고 있으며 녹차나무잎추출물분말과 포도씨앗추출물분말, 뽕나무잎추출분말 등으로 구성된 특허 원료 식물추출물복합분말KD(특허번호 10-1201286)를 첨가했다.

한편, 홍루이젠은 2018년 한국 시장에 론칭해 현재 전국 27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