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형원, 추리 예능 출격 with 아스트로

입력 2021-12-18 0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몬스타엑스 민혁·형원, 추리 예능 출격 with 아스트로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민혁과 형원이 추리 서바이벌 예능 콘텐츠에 출연한다.

민혁과 형원은 오는 19일과 26일 2회에 걸쳐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INSSA OPPA G)'를 통해 공개되는 콘텐츠에 출격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번 콘텐츠는 치열한 두뇌 싸움을 펼치는 긴장감 가득한 추리 서바이벌 웹 예능이다. 민혁과 형원은 아스트로 진진, 문빈, 라키, 윤산하와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펼쳐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콘텐츠에서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두 그룹의 완벽한 호흡을 만날수 있어 전 세계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민혁과 형원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지난 10일 두 번째 미국 정규 앨범 '더 드리밍(The Dreaming)'을 발매하고 뜨거운 인기와 막강한 글로벌 영향을 다시 한 번 과시했다.

또 몬스타엑스는 현재 미국에서 유명 라디오 방송국 아이하트라디오가 진행하는 '징글볼(Jingle Ball)' 투어에 출연하고 있다. 지난 13일(이하 현지시간) 필라델피아를 시작으로, 14일 워싱턴 D.C, 16일 애틀랜타에서 공연하며 코로나19 팬데믹 후 약 2년 만에 팬들과 직접 만났다. 오는 19일에는 마이애미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