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혜X나인우 ‘그녀의 버킷리스트’ 대본리딩

입력 2021-12-21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소혜와 나인우가 주연을 맡은 `그녀의 버킷리스트` 대본리딩 현장 영상이 카카오TV에서 공개됐다.

오는 12월 31일 첫선을 보이는 `그녀의 버킷리스트`(연출 황경성·송운)는 사랑했던 남자친구의 죽음 이후 생을 마감하기로 결심했지만, 남자친구와 함께 적었던 버킷리스트를 전부 달성하고 세상을 떠나기로 결심한 차라리(김소혜 분)와 재능은 출중하지만 무대 공포증으로 인해 사람들 앞에만 서면 울렁증이 생기는 아이돌 연습생 강한솔(나인우 분)의 죽음과 삶, 꿈과 희망, 그리고 젊은 세대들의 고민을 소재로 풀어낸 로맨틱 코미디다.

공개된 대본 리딩 현장이 담긴 영상에서는 출연 배우들과 제작진이 한자리에 모여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 여자 주인공 김소혜(차라리역)와 남자 주인공 나인우(강한솔 역)는 완벽한 연기 호흡을 자랑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극 중 걸그룹 연습생 에이스로 등장하는 미연(이혜인 역)도 함께 대본리딩에 참석하며 자리를 빛냈다. 미연은 "혜인은 당차고 사랑스러운 친구다. 한솔 오빠를 좋아하고 그 마음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귀여운 친구다"라며 캐릭터 설명을 덧붙였다.

이어 김소혜와 나인우는 나란히 앉아 훈훈한 비주얼로 캐릭터 설명과 소감을 전하며 실제 연인같은 케미로 눈길을 끌었다.

나인우는 "(그녀의 버킷리스트는)누군가에게 있을법한 이야기일 수 있다. 작품 재밌게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전했고, 뒤이어 김소혜 또한 "나중에 (나인우가) 노래하는 장면도 나오니까 기대 많이 기대해달라"며 작품의 관전포인트를 짚으며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시네 드 라마(CINE de RAMA)는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인기 웹툰 IP를 확보해 드라마와 영화 버전의 독점 영상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프로젝트이다.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시네 드 라마(CINE de RAMA)`의 세 번째 작품 `그녀의 버킷리스트`는 오는 31일 카카오TV에서 오전 10시 총 10개의 에피소드가 한 번에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