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전현무·박주호家·김종민·문세윤 ‘KBS 연예대상’ 대상 후보 [공식]

입력 2021-12-22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21 KBS 연예대상’ 올해의 대상 후보가 공개됐다.

이번 ‘2021 KBS 연예대상’에서는 김숙. 김종민, 문세윤. 박주호 가족. 전현무가 대상 자리를 놓고 눈부신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먼저 올해도 KBS에서 열일 행보를 이어온 김숙이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노린다.

김숙은 지난해에 이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옥탑방 문제아들’, ‘비움과 채움 북유럽 (BOOK U LOVE)’ 등을 통해 종횡무진 맹활약한 만큼 올해도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전현무 역시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변함없이 예능을 접수, 지난해 이어 대상 후보로 발탁됐다.

2017년에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았던 전현무는 2018년부터 매년 KBS 연예대상에 대상 후보로 이름을 올린다.

명실상부 ‘KBS의 아들’로 불리는 전현무가 올해는 친정에서 대상을 받을 수 있을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2019 KBS 연예대상’에서 ‘슈퍼맨 아빠들’로 대상을 받았던 박주호가 이번에는 ‘박주호 가족’으로 대상 후보에 함께한다.

올 한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찐건나블리’ 삼남매와의 알콩달콩 육아라이프를 공개하며 시청자 사랑 한몸에 받았던 만큼, 가족 단체 수상이라는 새로운 역사를 쓸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그런 가운데 2020년 KBS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 쾌거를 이뤘던 문세윤은 올 한해 ‘1박 2일’에서 또 한 번 몸 사리지 않는 활약상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뿐만 아니라 ‘갓파더’에서 부자(父子) 로맨스를 통해 신개념 ‘남남 케미’를 폭발시켜 ‘예능 치트키’의 자리를 공고히 한 문세윤은 ‘트롯매직유랑단’에서 MC의 역량까지 입증하며 강력한 대상 후보로 떠올랐다고.

여기에 ‘1박 2일’의 원년 멤버로 10년 넘게 자리를 지키며 프로그램의 기둥 역할을 톡톡히 수행 중인 김종민도 대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는데.

이 소식에 김종민과 문세윤이 대상 자리를 놓고 ‘1박 2일’ 가문 싸움이 벌어지게 되는 것은 아닌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21 KBS 연예대상’은 김성주, 문세윤, 한선화의 진행으로 열리며, 25일 생방송으로 방영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