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단독팬미팅 성료 (ft.MC 최강창민)

입력 2021-12-22 11: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샤이니 민호가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민호의 단독 팬미팅 ‘BEST CHOI's MINHO 2021’(베스트 초이스 민호 2021)은 21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열렸으며, 네이버 V LIVE의 Beyond LIVE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되어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팬미팅에서 민호는 성숙미가 돋보이는 신곡 ‘Heartbreak’ 무대를 처음 공개함은 물론,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편곡된 ‘I’m Home’ 무대, ‘Prism’, ‘Electric’, ‘Body Rhythm’ 등 샤이니 댄스 메들리, 샤이니 정규 7집 리패키지 수록곡 ‘같은 자리’, 콜드의 ‘마음대로’ 커버 무대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무대를 선사해 팬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스페셜 MC로 등장한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센스 넘치는 진행 아래, 민호가 최정예 요원 ‘에이전트 M’으로 변신해 셀프 프로필을 소개하는 ‘관찰보고서’, 클라이언트인 샤이니월드의 취향에 따라 선택지를 고르는 ‘밸런스 게임’, MC와 3번 이상 포옹하기, 무대 3번 이상 왕복하기 등의 미션을 관객들이 눈치채지 못하게 수행하는 ‘시크릿 미션’ 등 유쾌한 코너를 펼쳐 재미를 더했다.

더불어 민호는 골프, 턱걸이, 림보, 푸시업, 캐치볼 등 5가지 게임을 제한시간 120초 안에 성공시켜야 하는 릴레이 게임에 열정 넘치게 도전했지만 최종 실패해 웃음을 자아냈으며, 팬들을 위한 선물 아이템이 적힌 판넬을 장난감 화살로 맞추는 명중률 게임에서는 친필사인 포스터를 맞춰 팬들에게 선물하는 등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팬미팅을 마치며 민호는 “오늘만 손꼽아 기다렸는데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난 거 같아 아쉽고, 정말 행복한 하루였다. 오늘 또 하나의 추억을 쌓았는데, 응원 많이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언제나 여러분이 제 사랑이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민호가 지난 21일 발표한 솔로곡 ‘Heartbreak’는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콜롬비아, 칠레, 필리핀, 마카오, 몽골, 인도네시아, 스리랑카, 멕시코, 아르헨티나, 페루, 리투아니아 등 전 세계 14개 지역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