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순이=인자벨라, 뱅헤어로 완성한 아우라 [화보]

입력 2021-12-24 13: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나누구의 여왕' 인자벨라가 화보에서 독보적인 아우라를 과시했다.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페르소나스페이스는 오늘(24일) 세계 최초 메타버스 아바타쇼 '부캐전성시대'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나누구' 분파를 이끄는 인자벨라 클레오파트라 아낙쑨아문 셰어(인순이)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인자벨라는 뱅헤어와 더불어 흰색 오프 숄더 드레스, 금빛 장신구를 착용해 매력을 뽐냈다. 특히 후광과 함께 카메라를 내려다 보며 포즈를 취해 '나누구' 분파장으로서의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날 공개된 화보 중에서 가장 이목을 집중시킨 것은 '본캐'인 인순이와 함께한 컷. 각자 다른 콘셉트에도 불구하고 기품 있는 표정연기로 특별한 조합을 탄생시켜 눈길을 끌었다.

'부캐전성시대'는 지구에 정체불명의 '블루 바이러스'가 퍼진 가운데, 페르소나별의 다섯 분파가 백신인 '행복'을 전하기 위해 출동하는 이야기를 그린 세계 최초 메타버스 아바타쇼다.

인순이의 인자벨라는 '나누구'의 분파장이자 페르소나별 셰어 왕가의 마지막 여왕으로, 억센 세월을 살다 보니 말이 거칠어져 '쇼미더 욕' 우승 이력을 보유한 캐릭터다.

한편, 세계 최초 메타버스 아바타쇼 '부캐전성시대'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 TV CHOSUN에서 방송한다.

사진=갤럭시코퍼레이션, 페르소나스페이스 제공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