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미니 2집 ‘LOVE ME LIKE’ 완전체 비주얼 공개

입력 2021-12-27 07: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완전체 비주얼을 선보였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ME LIKE(러브 미 라이크)’의 ‘LOVE (러브)’ 버전 단체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메가엑스는 화려한 색감이 두드러지는 공간 안에서 다채로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시선을 끌었다. 은은하게 빛나는 붉은색 조명과 색감이 오메가엑스를 물들이며 한층 더 매혹적이고 치명적인 매력을 증폭시켰다.

오메가엑스는 11인 11색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캐주얼 의상으로 편안하면서도 나른한 섹시함을 발산했다. 초커와 액세서리, 워커, 레더 패션으로 포인트를 더했고 멤버 한겸, 혁 등이 과감한 노출을 선보이며 더욱 무르익은 오메가엑스만의 새로운 매력을 기대케 했다.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ME LIKE’는 오메가엑스의 성숙해진 비주얼과 한층 과감해진 매력을 담아낸 신보로, 지난 6월 데뷔 이후 쉼 없이 달려온 오메가엑스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각인시키는 앨범이 될 전망이다.

‘LOVE’ 버전의 유닛 및 단체 티저를 모두 공개하며 차원이 다른 섹시함을 드러낸 오메가엑스가 ‘LIKE(라이크)’ 버전을 통해 선보일 또 다른 모습에도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오메가엑스는 내년 1월 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ME LIKE’를 발매한다. 또한 같은 날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 =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