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백지헌 “팬들에게 모범적인 모습 보여주고파” [화보]

입력 2022-01-25 15: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팬들에게 모범적인 모습 보여주고파” [화보]

지난 1월 17일, 네 번째 미니 앨범 <Midnight Guest>로 컴백한 프로미스나인 백지헌이 데뷔 후 최초의 단독 화보를 위해 <엘르> 2월호와 만났다. 앨범 막바지 준비로 바쁜 일정 속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올해 스무 살이 된 백지헌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와 미래에 대한 설렘을 담아내는데 집중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백지헌은 새해 각오를 묻는 질문에 대해 “이것저것 많이 시도해 볼 생각이다. 운전면허도 그렇고, 단독 팬미팅이나 콘서트를 열고 싶은 마음도 더 커졌다. 개인적으로는 MC나 연기에도 도전해 보고 싶다.” 라고 답했다. 이어 새 앨범 <Midnight Guest>의 수록곡 중 가장 취향에 가까운 곡으로 타이틀곡 ‘DM’을 꼽은 백지헌은 “비트는 신나고 밝은데 멜로디는 서정적이고 약간 아련한 느낌도 있어서 더 매력적인 것 같다. 무대에서도 그런 모순적인 매력을 살리고 싶다.” 라며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남다른 소신도 느껴졌다. 특히 자신보다 나이 어린 팬에게 “모범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싶다.” 라고 말한 백지헌은 이어 “‘언니 보고 자극받았어요’ ‘언니처럼 되고 싶어요’ 같은 말을 들을 때마다 한 번 더 마음을 다잡게 된다.” 라며 건강한 가치관을 밝히기도 했다.

프로미스나인 백지헌의 데뷔 후 첫 단독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2월호와 <엘르> 웹사이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