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바이옴 기업 쎌바이오텍, 순금골드바 증정 감사 이벤트

입력 2022-02-16 11: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3월15일까지 진행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의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을 통해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15일까지 듀오락 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4K 순금 골드바 3.75g(10명), 베스트셀러 듀오락 골드 본품(100명)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듀오락 골드, 듀오락 골드 캡슐 등 총 7종의 베스트셀러 제품 구매 시 최대 10일분을 추가 증정한다. 온가족 유산균, 데일리키즈, 아기·키즈 유산균 등의 인기 제품 3개월분 구매 시에는 20% 할인을 제공한다. 이벤트 상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000 원 할인쿠폰을 추가 발급할 예정이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듀오락이 유산균 브랜드 최초로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쎌바이오텍은 27년간 ‘100% 한국산 유산균’만 연구한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이다. 한국인 인체 유래 균주에 대한 특허 기술과 한국인 대상 임상데이터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현재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브랜드 ‘락토클리어’, 맞춤형 장 건강 헬스케어 서비스 ‘쎌바이옴’ 등 마이크로바이옴에 특화된 사업들을 전개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