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3된 ‘아이브 막내’ 이서, 랜선 생일 파티 성료

입력 2022-02-22 08: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중3된 ‘아이브 막내’ 이서, 랜선 생일 파티 성료

6인조 신예 아이브(IVE) 이서가 온택트 생일 파티를 열었다.

이서는 지난 21일 오후 아이브 공식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했다.

이날 이서는 교복을 입고 등장해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저 오늘 생일이에요”라고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이어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도 이끌었다.

이서는 생기발랄함이 가득한 에너지로 텔레파시 게임을 진행했다. 이서는 문답에 아이브 멤버들이 골랐을 법한 답변을 선택하며 다이브(팬클럽명)의 궁금증까지 해소시켰다.

이후 이서는 다이브의 소원을 들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호랑이와 손하트, 브이 등 다양한 포즈를 애교 있게 보여주는 등 보는 이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이서는 오늘의 TMI로 “생일날 0시에 멤버들이 방에 들어와서 모두 축하해줬다”고 말하는가 하면, 요즘 즐겨보는 드라마와 즐겨먹는 음식, 취미 등 팬들의 질문에 하나하나 성심성의껏 답변하며 소통의 정석을 보여주기도 했다.

꾸밈없는 솔직함과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팬들을 사로잡은 이서. 이서가 속한 아이브는 데뷔 앨범 ‘ELEVEN(일레븐)’의 공식 활동 마무리 이후에도 음악방송 13관왕은 물론, 각종 국내외 차트를 섭렵하며 새로운 아이브 시대의 개막을 알리는 파죽지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아이브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와 활동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